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한전선 주가 전망

by crescentS2 2021. 11. 11.
반응형

쎄미시스코와 함께 대한전선도 실시간에 올랐는데요.

그래서 쎄미시스코와 대한전선을 함께 전망을 알아보았어요.

대한전선은 하한가이고 쎄미시스코는 상한가더군요.

여기에서 계속 무상감자라는 말이 나오는데 주식을 모르신다면 감자가 무엇이지 하는 분들을 위해서 무상감자의 뜻도 함께 알려들릴려고 합니다.

 

대한 전선

 

11일 오전 9시13분 기준 현재 대한 전선이 전일 대비 380원(17.43%) 내린 18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대한 전선은 10일은 액면가로  무상감와 유상증자 500억원을 추진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21일 다음 달 임시 주주 총회에서 승인한 후에, 허가된 주식 수는 자본 감소와 확장에 그리고 이사회는을 통해 유상증자에 대해 상세한 일정 같은 세부 사항 확인 결정할 것이다.

 

대한 전선
대한 전선

 

액면가에서 진행되고 있는 무상감자 방법은 낮은 자본과 자본 건전성을 높여 액면가를 줄여 준다. 이후 축소한 자본 자본 잉여금으로 변환되면, 수도 침식이 총 자본의 변동 없이 줄일 수 있다. 대한 전선 완전히 하는 올해 현재 500원의 액면 가격이 보통 주식에 5대 1무료 절감을 통한 전반전으로 부분 자본 침식의 15% 없앨 것이다.

 

대한 전선
대한 전선

 

게다가, 수도에서 428.2 억원, 5분의 1에 의해 자본 잉여금 크게, 미래의 유상증자의 효과를 극대화 하는 자본 구조를 간소화하기 위해 줄어들 것이다. 사실, 전기 와이어의 현재 수도 다른 회사와 비교한 지나친 것 같다. 자본의 총 자산의 비율에 대해 34%에 달한다. KOSPI-listed 기업들의 7-8%의 이것은의 4배 이상 평균 수준이다.

 

대한 전선
대한 전선

 

대한 전선은 주주들을 할당하고 후, 대한 전선도 약 500억 유상 증자 실권주주에 대한 일반 공모를 통한을 추진할 것이다. 그리고 대출을 갚기 위해 쓰고 해저 케이블을 식물과 전 세계 생태 시설 확충 재원을 확보함으로써 이자 비용과 부채 비율 크게 절반도 안 되는 줄어들일 것이다.

 

 

그러나 대한전선과는 반대로 쎄미시스코 끊임 없는 증가하는 대로 거래를 중단시킨 리프팅 된다. 쎄미시스코는 오전 9시에서 11일, 29.92%은 전날 63,400에 거래되고 계속해서는 10일 오전 11시 현재 47,900원에서 27.6%이전 거래일 하루에서 거래됐다. 그것은 52주 최고치에 가깝다. 투자 위험 아이템은 이전 날 지정되었다 하루간 거래가 멈췄지만 재개하는데로 이것은 증가했다.

 

대한 전선
대한 전선

 

양해 각서를 체결 쌍용 자동차를 인수하고 권리와 면제 자유 수도 증가로 인해 발생을 포함한 다양한 요인들, 일주일에 117%가 상승했다. 쎄미시스코 에디슨 모터스 컨소시엄을 통해 3일 쌍용 자동차를 인수하기 위해 양해 각서를 체결했다. 에디슨 모터스 컨소시엄 전기 버스 회사 에디슨 자동차와 쎄미시스코, 활동가적인 사모 펀드 운영자 KCGI고 키스톤 체육을 포함한다.

 

대한 전선
대한 전선

 

2000년 10월에 창설된 쎄미시스코 디스플레이 검사 장비와 분야 전기 차량 사업을 촉진한다.그것은 다양한 디스플레이 검사 장비 솔루션과 플라즈마 공정 진단 장비와 유리 기판 검사 장비 같은 분야 전기 차량을 생산한다. 쎄미시스코는 세종시에서 매년 3000대를 생산할 수 있는 전기 차량 생산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만약 미래에 발령은 6000대 매년 생산될 수 있다.

 

대한 전선
대한 전선

 

쎄미시스코 에디슨 자동차 컨소시엄을 나중에 에디슨 자동차의 지분을 얻을 것이다 융자 채널로서 역할을 한다. 라이브 공연은 쌍용 자동차의 에디슨 자동차의 획득 또한 쎄미시스코는 전기 차량을 생산하고 시너지 효과를 만들 수 있어 계속 증가하고 있는 것 같다. 이에 앞서 쎄미시스코는 27일 지난 달에 권리는 권리 권리 자유 수도 증가로 인해 발생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대한 전선
대한 전선

 

권리 자물쇠는 오른쪽 새로운 주식을 받기 위해 사라진다는 의미입니다.만약 자유로운 자본 증가는 구현되는 반면에, 권리와 손실을 새로운 주식의 할당 종종 주식 가격은 싸, 단기적으로는 강한 구매에 결과 보이게 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 기준일을 위한 시간에 발생한다. 왜냐하면 투자자들의 자금을 주식 수의 증가를 고려하지 않고 주식 가격의 하락을 보려고 몰려들었어가 있다는 것이다. 전에 권리를 자물쇠가 발생한 쎄미시스코 33,550원 마감 가격에 당일인 권한이 자물쇠가 발생한 8,380원에 거래를 시작한 마감했다.

 

대한 전선
대한 전선

 

위에 글을 읽으면 감자라는 말이 나오는데 주식을 모르는 사람이라면 왠 감자지? 싶을것이다.

그래서 감자가 무엇이지 알려주려고 한다.

주식에서 감자는 자본감소이다. 감자는 유상감자와 무상감자로 나뉜다.

 

대한 전선
대한 전선

 

무상감자란 주주들에 대한 보상 없이 감자를 진행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보통 회사가 돈을 벌지 못하고 영업이익이 계속 마이너스일 때 시행된다. 그 회사는 수익성이 없기 때문에 초기 투자 자본은 계속 줄어들고 있다. 주식시장에서는 주식수가 줄어들기 때문에 무상감자가 악재로 작용한다.

 

대한 전선
대한 전선

 

반대로, 유상감자는 주주들에게 자본을 돌려주고 있다. 사업 축소로 불필요해진 회사의 자산은 주주들에게 돌아간다. 하지만, 이러한 유료 감자는 흔하지 않습니다. 대부분 주식시장의 무상 감자가 그것이다.

댓글